박선호 새 프로필 공개…제대 후 깊어진 눈빛
등록일 2022-06-24
[한국농어촌방송=오진희 기자] 배우 박선호가 제대 후 본격 복귀 준비에 나섭니다.
24일 소속사 IHQ는 박선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담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박선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의상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눈빛과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베이지 컬러 니트를 입고 있는 사진에는 박선호 본연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반면, 블랙 의상을 입은 사진은 제대 후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함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컷과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선호는 “4-5년 만에 새 프로필 촬영을 했다. 그동안 20대에서 30대가 되고 군대도 다녀오고 성숙해진 모습을 이번 프로필에 담아보고자 열심히 준비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군 전역 후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을 찾아뵙고자 한다”며 “탄탄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박선호는 드라마 ‘루갈’, ‘최고의 치킨’, 영화 ‘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지난 2020년 군 입대 후 올 2월 늠름한 모습으로 전역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IHQ는 현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한국농어촌방송(http://www.newsk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