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김혜윤, 첫 팬미팅 성료…블랙핑크·뉴진스 커버댄스→편지 낭독

[IHQ] [IHQ]

[한국농어촌방송=조수아 인턴기자] 배우 김혜윤이 생애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김혜윤은 지난 5일 데뷔 10주년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 ‘혜피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팬미팅은 부산, 목포, 대구 등 전국에서 김혜윤을 만나기 위해 참석했으며 중국에서 온 해외팬들로도 가득했습니다.

김혜윤은 ‘처음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어릴 적 사진과 개인 신상을 공개했습니다. ‘밸런스 게임’으로 좋아하는 운동, 영화, 취미 등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Q&A로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선보였습니다. 김혜윤은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와 뉴진스의 ‘DItto’ 커버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어 원더걸스 ‘텔미’와 주얼리의 ‘원 모어 타임’도 무반주로 댄스 실력을 뽐내 즐거움을 안겼습니다.

김혜윤은 팬들을 위해 키링을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하고 완성된 기념품은 선물로 나눠줬습니다. 마지막 무대 인사에서는 직접 쓴 손편지를 낭독하며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김혜윤은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채워줘서 울컥했다. 긴장해서 2시간 밖에 잠을 못 잤는데 피곤함도 잊은 채 너무 행복했다”며 “팬들과의 소통은 처음이라 내 마음이 잘 전돨됐는지 모르겠다. 꼭 다시 만나고 싶고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출처 : 한국농어촌방송(http://www.newskr.kr)